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크라이스트처치 한인장로교회를 섬기게 된 배수희입니다. 반갑습니다. 저희 교회를 잠깐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교회는 예배하는 교회, 양육하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라는 3대비젼을 가지고 있는 교회입니다. 

먼저 저희 교회는 예배하는 교회입니다. 

저희 교회의 예배는 사람에게 맞추어져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 맞추어져 있습니다. 저희 교회는 하나님 좋으시라고 예배하는 교회입니다. 종교개혁자들이 외쳤던 5 sola 중에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처럼,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높이고,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하게 하며, 모든 피조물들이 겸손하게 낮아져서 경배하도록, 바른 예배 드리는 일에 애쓰고 노력하는 교회입니다. 

저희 교회는 또한 양육하는 교회입니다. 

거듭난 성도들이 아기상태로 머물지 않고, 20세이상으로 싸움에 나갈만한 용사로 성장하기 위해서,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며 성장과 성화를 꿈꾸는 교회입니다. 바른 성경공부를 위해, 존칼빈 신학교를 통해, 개혁신학을 배우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교회는 선교하는 교회입니다. 

모든 민족, 모든 나라에게 선교하는 수평선교와 다음 세대들과 미래를 선교하는 수직선교에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는 모든 교회가 그렇듯이 완벽한 교회가 아닙니다. 그러나 저희 교회는 착하고 충성된 좋은 교회가 되기 위해서 예수님을 바라보고, 예수남안에 거하며, 날마다 예수님과 교제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교회입니다. 우리 교회를 방문하시고, 다녀가시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기를 바라며, 우리 교회로 불러주셔서 함께 신앙생활 하게 되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사랑이 함께 하시길 간절히 소망하고 축복합니다. 

담임목사 배수희